지난 2016년2월11일(목・휴일)한국문화원 한마당홀에서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함께 말해봐요 한국어」도쿄・중고생대회2016이 개최되었습니다. 대회는 「중고생스킷부문」과 「포토메시지 1인부문」, 그리고 올해 처음 선보인 「포토메시지 2인부문」, 「무대어트랙션부문」이 개최되어, 역대최대 응모수인 100팀 229명이 응모하여 엄중한 1차 심사를 거쳐 36팀 62명이 출전하였습니다.
이번 대회의「중고생스킷부문」에서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두 팀은 3월 12일(토) 에 개최되는 전국대회인 제9회 금호・아시아나배 「함께 말해봐요 한국어」고교생대회에 진출합니다!
출전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